이 글에는 제휴 마케팅 링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링크를 통해 예약 시 소정의 커미션이 제공될 수 있으며, 사용자에게 추가 비용은 없습니다.
사이판, 북마리아나 제도
사이판은 북마리아나 제도의 가장 큰 섬으로, 아름다운 해변과 역사적인 장소, 활기찬 문화가 어우러진 곳이에요. 맑고 투명한 바다와 푸른 자연, 그리고 세계 2차 대전의 흔적까지, 다채로운 여행 경험을 선사한답니다. 휴식과 탐험을 모두 즐기고 싶은 가족 여행객들에게 특히 인기 있는 목적지예요.
날씨 정보
여름(6~8월): 24~31°C
봄·가을(3~5월, 9~11월): 24~31°C
겨울(12~2월): 24~30°C
짐 싸기 팁
- 휴대용 유모차 – 도보 여행 일정 시 매우 유용합니다.
- 자외선 차단제 – 햇빛이 강해 야외 활동 시 필수적입니다.
- 비상약 키트 – 갑작스런 아이의 발열이나 상처에 대비할 수 있습니다.
교통 정보
- [‘출퇴근 시간대에는 도로가 혼잡할 수 있으니 이동 시간을 여유롭게 계획하는 것이 좋아요.’, ‘대중교통 이용 시 유모차는 접어야 하는 경우가 있을 수 있으니 미리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현지 교통카드나 앱을 미리 준비하면 더욱 편리하게 대중교통을 이용할 수 있어요.’]
- [‘대부분의 호텔에서 공항 및 주요 명소까지 셔틀 서비스를 제공하여 편리해요.’, ‘렌터카를 이용하면 섬의 여러 지역을 자유롭게 둘러볼 수 있어 아이와 함께하는 가족 여행에 좋습니다.’, ‘택시 앱을 활용하면 더욱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고, 주요 관광지에서는 도보로도 충분히 둘러볼 만한 곳들이 많아요.’]
요즘 딸아이와 함께 떠날 다음 여행지를 어디로 할까 고민이 많았어요. 문득 사이판의 에메랄드빛 바다가 떠올라 찾아보다가, 가족 여행객들에게 특히 좋다는 호텔들을 알게 되었지 뭐예요. 오늘 소개해드릴 PIC 사이판은 그런 제 눈길을 사로잡았던 곳 중 하나랍니다. 아이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에 더할 나위 없이 좋은 선택지가 될 것 같아요.
PIC 사이판

- P.O.Box 502370, 아페트나, 사이판, 북마리아나 제도, MP96950
- 체크인: 15:00
- 체크아웃: 12:00
- 8.5
객실 정보


호텔 시설


공용 구역 내 냉방
금연 숙소
도어맨
빨래방/셀프서비스 세탁실
상점
호텔 후기
30개월 아기와
30개월 아기랑 갔습니다. 종합적으로 만족스러웠습니다! 지금도 즐겼지만 좀 더 크면 더 즐길 수 있을 것 같아 다시 또 오고 싶다고 아내도 그랬네요! 제가 또 오면 기억하고 참고하고 싶어서 한국가기전 숙소에서 후기를 남깁니다ㅎㅎ 먼저 방은 1층(수영장이랑 식당이랑 가까움), 할리웃 배드(침대 붙이기), 노 커넥팅룸, 제습기 신청하고 갔고 다 구비되었습니다. 옷걸이도 10개 충분하고, 장롱 안에 제습기 넣고 옷걸이 걸어놓으면 금방 말라서 굳이 빨래 집게가 필요한가 싶어요ㅎㅎ(전 사갔는데 안썼어요.
사이판 PIC 총지배인님 봐주세요.
안녕하세요. 이번 여름 휴가로 가족과 함께 6월 5일 ~ 6월 11일까지 숙박한 고객으로서 솔직한 후기 작성합니다. 저희 가족(성인 2 / 아이 1)은 자율여행으로 가이드 없이 개인일정으로만 사이판에서 여행을 했습니다. 저는 호텔서비스업 10년넘게 종사했던 사람으로서 많은 고민후에 솔직하게 작성한 내용으로서 PIC관계자분들께서는 (총지배인님이 한국인으로 알고 있습니다. ) 가벼이 넘기지 말아주시길 바라겠습니다.
사이판에서의 다음 가족 여행을 계획하신다면, PIC 사이판은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줄 소중한 공간이 될 거예요.
지금 예약하기혹시 오늘 소개해드린 PIC 사이판 외에 다른 숙소도 궁금하시다면, 사이판에는 가족과 함께 머물기 좋은 다양한 호텔들이 많이 있답니다. 여러분의 다음 사이판 여행을 위한 완벽한 숙소를 찾아보시는 건 어떨까요?
호텔 더 알아보기